Corporation/Government
기업/공공기관 이전은 계획된 시간 안에 많은 물량을 이전하기 때문에 철저한 계획과 시행 능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현장에는 전문 PM이 배치되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대한글로비에서는 타임 스케줄과 인원 배치 계획을 고객사에 제공하고 시행함으로써
고객사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작업합니다.
파티션 분해/설치, 모빌랙/앵글/경량랙 분해/설치,
임원가구 분해/설치, 청소
사무 공간 이전 시 포함되는 사무실, 회의실, 문서고,
창고 등 계획된 일정 내에 완벽한 이전을 위해
사전포장, 포장, 반출, 운송, 반입, 배치, 사후관리에
각 분야별 전문 PM이 투입되어 정해진 프로세스에
맞게 작업이 진행됩니다.
1.이전계획수립부서별 이전 계획 수립, 출발지와 도착지의 작업 환경 검토 / 예상 소요 시간 산출 / 직원 배치 및 부서 간 행동 요령 협의
2.포장재료납품이전 7일 전 포장 재료 납품 :
박스, 에어캡, 테이프 등
사전 포장이 필요한 물품 확인 진행
3.포장작업빌딩 보양 작업 후 부서별 서류 및
개인물품 박스 포장 / 중역 가구, 고가 장비 등은 특수 포장 진행
4.반출/운송도착지 층수별 > 층내 부서별 > 책상 및 용품,
유리 및 금고 순 /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 거리 운송
5.반입/정리반출 순서대로 반입, 정리 진행 / 설치가 필요한 OA 기기류는 설치 진행 / 레이아웃에 맞춰
정리 작업
6.검수/사후관리이전 완료 후 담당자와 함께 이전 현장 검수 /
미흡한 점 보완 진행 / 분실 및 파손품 AS
고객센터
월 ~ 금요일 AM 9:00 ~ PM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mail : info@daehanglovi.co.kr
(주)대한글로비
대표자 : 김육현
사업자등록번호 : 318-87-02614
통신판매업 : 제 2022-서울송파-0856호
화물자동차주선사업허가증 : 제70120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중로 213, 708호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