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age/Distribution Center
대량의 물품이 보관된 창고/물류센터 이전과 업무재개를 위한 정확한 일정을 제안해드리며,
계획된 레이아웃에 맞게 앵글랙, 경량랙을 배치한 후 이전 물품을 분류 후 정리해드립니다.
물류배송이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원과 차량 그리고
전문장비를 투입하여 원활한 작업을 진행합니다.
랙 분해 설치, 사진 대조 작업, 레이아웃 작업
물류 센터, 창고 이전은 물품의 무게, 형태에 따라
포장작업 후 지게차를 통해 상/하차가 이루어지며
중량랙, 경량랙, 앵글랙 등 기공팀이 투입되어
해체와 설치 작업을 수행합니다.
1.이전계획수립부서별 이전 계획 수립, 출발지와 도착지의 작업 환경 검토 / 예상 소요 시간 산출 / 직원 배치 및 부서 간 행동 요령 협의
2.포장재료납품이전 7일 전 포장 재료 납품 :
박스, 에어캡, 테이프 등
사전 포장이 필요한 물품 확인 진행
3.포장작업보양 작업 후 랙 해체, 박스 및 팔레트 포장 /
고가 제품 및 특수 장비 등은 특수 포장 진행
4.반출/운송분해한 랙 > 소물 > 대물 순 /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 거리 운송
5.반입/정리반출 순서대로 반입,정리 진행 / 랙 설치 진행 /
레이아웃에 맞춰 정리 작업
6.검수/사후관리이전 완료 후 담당자와 함께 이전 현장 검수 /
미흡한 점 보완 진행 / 분실 및 파손품 AS
고객센터
월 ~ 금요일 AM 9:00 ~ PM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mail : info@daehanglovi.co.kr
(주)대한글로비
대표자 : 김육현
사업자등록번호 : 318-87-02614
통신판매업 : 제 2022-서울송파-0856호
화물자동차주선사업허가증 : 제70120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중로 213, 708호
공지사항